# 핫플 맛집 리뷰

[스타필드 하남 맛집] 특별한 요리가 먹고싶다면 :: 랍스터 바 LOBSTER BAR

나는 VIP 2022. 2. 10. 13:15
반응형

 


 

 

"랍스터바 LOBSTER BAR"

전화: 031-8072-8523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750 3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21:00에 라스트오더)

 

 

잇토피아 푸드코트 거울을 마주 보고 맨 왼쪽에 위치해 있는 랍스터 바

3층 북적이는 푸드코드와는 다르게 프라이빗한 별도 공간과

여유 있는 테이블 배치로 시끄럽지 않은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다.

가격대가 있어서 그런지 가성비 좋은 푸드코드에 사람들이 몰려 주말 저녁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자리는 여유 있었다.

 

내부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요즘 SNS핫플느낌 가득한 인테리어였다.

 

 

 

 

9가지 단품 메뉴와 디테일한 설명, 음식 사진까지 나와있어

메뉴를 고르는데 어렵지 않았다.

 

 

 

 

주문내역

랍스터그릴치즈 22,000원

랍스터&쉬림프 파스타 19,000원

스테이크&랍스터 플래터 44,000원

 

 

 

주문한 음식이 모두 나왔는데

정성 들인 느낌의 플레이팅을 보고 또 한 번 감탄하였다.

사진을 담아봤는데 각 음식들이 가지고 있는 색감의 조합 때문 인지 너무 예쁘게 담겼다.

세 명이서 먹기에 너무 양이 적은 거 아닐까? 하는 걱정이 들긴 했지만 비주얼은 일단 합격이다.

 

 

 

스테이크&랍스터 플래터

등심 스테이크는 프라임 등급

갈릭버터와 치즈를 올려 오븐에 구워낸 랍스터 테일 1마리

버터에 볶아낸 감자,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구성이다.

소스는 홀그레인

 

한 사람이 큼직하게 3~4조각씩 나눠먹을 수 있는 양

육질은 부드럽고 잘 구워진 스테이크 맛이 있었다.

 

랍스터는 정말 한두 점 나눠먹기에는 양이 너무 적었다. 맛만 보는 정도ㅎㅎ

랍스터 크기가 더 컸으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있었다.

 

 

 

랍스터&쉬림프 파스타

랍스터 집게살과 새우가 3~4 미정도 들어가 있고

소스는 오일 베이스로 마늘 풍미가 가득했다.

 

 

 

 

랍스터그릴치즈 

랍스터 집게살이 들어간 샌드위치

두껍게 잘 튀겨진 감자튀김과 코울슬로

스테이크&랍스터와 파스타에서 못 채웠던 배를 샌드위치로 채웠다.

포만감이 생길 만큼 적지 않은 양이다.

 

마무리는 닥터페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