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 정보

케이스티파이 교환후기 및 보증기간 확인

나는 VIP 2023. 12. 21. 13:13
반응형

 

 


 

 

 

<목차>

 

 

케이스티파이 케이스

23년 10월 1일에 구매

23년 12월에 케이스 프린팅이 벗겨지는 문제발생

험하게 쓰지도 않았는데 구매한 지 2개월 반 만에....  품질이 썩 좋은 건 아닌가 봅니다.

그래도 AS 보증 시스템 잘갖추어져 있어서 그나마 위로를 해봅니다.

 

보증기간 내 제품 교환을 문의할때

손상된 케이스 사진주문내역서가 필요합니다.


케이스티파이 보증기간 및 구매내역 확인

보증기간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 My CASETiFY Club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제품 보증 (6개월)

브론즈, 실버 등급
당사의 6개월 보증은 손상 원인에 상관없이 손상된 제품에 대한 교체를 제공합니다.
모든 제품*, 모든 주문에 적용 가능
모든 지역의 모든 고객에게 적용 가능
구매 후 6개월 이내
일회성 교환
반품/교환된 제품이 단종된 경우 동일한 가치 또는 그보다 낮은 가치의 제품이 적용됩니다.

 

제품 보증 (12개월)

골드 등급
6개월 제품 보증 외에도 골드 등급 회원에게 6개월 특별 연장을 제공합니다.
모든 제품에 적용 가능*, 모든 주문
모든 지역의 골드 등급 CASETiFY Club 회원만 해당
구매 후 12개월 이내
교환 1회
반품/교환된 제품이 단종된 경우 동일한 가치 또는 그보다 낮은 가치의 제품이 적용됩니다.

 

구매내역서 확인

문의할 때 주문번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주문 내역에서 확인해 줍니다.

 

 

케이스티파이 보증기간 내 교체문의

1. 이메일 및 SNS 문의방법

hello@casetify.com

케이스티파이의 Instagram, Facebook그리고 Twitter를 통해서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보낸 이력이 남기 때문에 이메일로 바로 문의를 하는 게 더 빠르고 간단할 수 있습니다.

 

2. 홈페이지 문의하기 방법

아래 링크를 통해 케이스티파이 홈페이지 접속

 

아이폰 15 케이스 | CASETiFY

케이스티파이가 만든 역사상 가장 강력한 케이스로 아이폰 15를 보호하세요! 프린트를 선택하거나 커스텀 디자인을 만들어 아이폰 15에 딱 맞는 케이스를 만나보세요.

www.casetify.com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 지원 클릭

 

스크롤 맨 밑으로 내려서 질문하기 [문의하기] 버튼 클릭

 

문의하기 항목 채우고 손상된 케이스 사진도 업로드

 

문의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재했던 이메일주소로 바로 문의 접수 메일이 옵니다.

 

문의 접수 메일 내용 (19일 접수)
고객님의 문의가 접수되었으며,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 주말의 경우 최대 48시간 이내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주문과 관련된 문제 해결이 지연되지 않도록 계정으로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이용하시어 문의 이메일을 보내실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성수기로 인해 보증 신청에 대한 답변 시간이 최대 5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메일을 중복으로 보내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이 중복된 경우, 답변 대기 시간이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저희는 문의를 받은 날짜를 기준으로 고객님의 보증 유효성을 교려하니, 적정 안 하셔도 됩니다
주문 확인 방법 등, 궁금하신 부분에 대한 빠른 답변을 원하실 경우, 저희 홈페이지상에 기재된 FAQ를 먼저 체크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드리며 좋은 하루 보내세요

 

 

케이스티파이 답변(20일 답변)

  Kylee (CASETiFY)
2023년 12월 20일 00:42 GMT-8
안녕하세요.
 
제공해 주신 의견 감사합니다.
 
해당 제품은 매장 구매건이므로, 구매하셨던 매장으로 연락하신 후 제품과 영수증을 가지고 방문해주세요.
 
만약 영수증이 없을 경우, 해당 주문건의 주문 확정 이메일 또는 문자를 매장에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케이스티파이는 제품의 재료 차원에서 발생한 결함 및 공정 과정에서 발생한 결함만을 보증합니다. 사고나 무단 개조로 인한 제품 손해는 당사의 보증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프린트 벗겨짐이나 품질 저하,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면서 생기는 스크래치 등은 제품 결함 사유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제품 보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만약 해당 대한 제품 문의를 원하시면 매장에서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장 연락처를 첨부해 드립니다.
https://www.casetify.com/visit-us
 
제품을 매장으로 반납하셔야만, 1회에 한해 교환이 진행됩니다. (본 정책은 웹 구매시 정책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 사항이 있거나 피드백을 주고 싶으신 경우 언제든 연락 주세요. 늘 그렇듯 언제나 환영입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결론은 변색, 스크래치, 프린트 벗겨짐 문제는 제품 보증에 적용되지 않는다 합니다.

이전 블로그의 AS가 됐다는 후기들이 있지만 올해 6월22일부터 정책이 바뀌어 프린트 벗겨짐은 AS에서 제외됐다고 합니다.

제품을 매장으로 반납하셔야만, 1회에 한해 교환이 진행됩니다 <--이 부분도 오해할 수 있는 부분인데 케이스가 제품 결함 사유에 포함되어야만 매장에서 1회 한해 같은 케이스로 교환이 진행된다는 뜻입니다.

 

보증기간동안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것은 아닌거죠.

 

수많은 폰 케이스를 써봤는데  3개월도 안돼 프린트가 벗겨지는건 처음경험해보네요... 품질이 의심스럽습니다...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