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 정보

우리카드 분실 또는 유효기간만료로 재발급 받는 방법

나는 VIP 2023. 4. 18. 17:00
반응형

 

 

 


 

 

우리카드 분실 또는 유효기간만료로 재발급 받는 방법

첫째, 고객센터 전화번호

대표 ARS

1588 - 9955

1599 - 9955

고객센터 영업시간 오전 09:00 ~ 18:00

상담사 직통연결: 개인회원(1번) -> 상담사연결(0번)

 

둘째, 우리은행 영업정 방문

가까운 우리은행 지점을 영업시간내에 방문해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방문 시에는 신분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셋째, 우리카드 어플 모바일 방법

1. PLAY스토어에서 우리WON카드 어플을 설치해 줍니다.

우리WON카드어플은 우리WON뱅킹이랑 별개인 어플입니다.

 

2. 메인화면에서 MY 버튼클릭 후 > 내카드 관리 > 분실신고/재발급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

 

3. 재발급 선택 후 재발급 대상카드에 [재발급신청]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4. 수령받을 주소지 및 정보들을 입력 후 [신청] 버튼을 누르면 신청완료!

 

 

우리카드 재발급시 주의사항

카드 수령 시 신분증 지참 해주세요.

 

✅ 유료기간 만료 예정 또는 자동갱신 예정 카드이며 최근 4개월 이상 사용 이력이 없는 경우 갱신발급 신청으로 진행을 해야 하며 해당 메뉴는 내 카드 관리 > 갱신 발급을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가족 카드는 본인 회원/가족회원 동의 필수이므로 고객센터 및 영업점을 통해서만 재발급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재발급 후 취소를 원할 경우에는 신청 당일에 한해 영업시간 중에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통신비, 보험료, 공과금 등을 매월 카드로 자동납부 중인 경우 카드 재발급 이후 새로운 카드 번호로 자동납부 신청을 해야 하며 자동승계 여부도 미리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행복지킴이 체크카드 및 우리아이사랑체크카드 등의 즉발형 카드는 비대면채널을 통한 재발급 신청이 불가 하오니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신청해야 합니다.

 다계좌 현금카드 겸용 등록 서비스는 카드 재발급 또는 갱신 발급 시 자동 등록 되지 않으니 가까운 우리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