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플 여행지 및 숙소 추천

[남양주딸기체험] 제2더드림 딸기체험농장을 다녀오다(주차 및 이용방법)

나는 VIP 2021. 4. 12. 10:41
반응형

 


 

 

지난 2주간 주말에 계속 비가와서 집에만 있다가 이번주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아이와함께 남양주 딸기체험농장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도 너무 좋아했고 저희도 너무 만족했습니다.

 

 


"예약방법"

전화문의 : 010-5904-8435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송촌리 534번지(주차장)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11시,2시 타임

 

예약링크 : booking.naver.com/booking/12/bizes/207761/items/3204380?area=pll

 

요금안내(3월~5월)
1. 딸기체험초등생부터 ~ 성인 : 12,000원(기본)
2. 딸기체험 24개월 ~ 7세 : 10,000원(기본)
* 각 시식 및 500g 1팩 제공
3. 딸기쨈 체험 : 1테이블 15,000원(4인가족기준 250g 2병 나와요)
4. 철판 딸기아이스크림 만들기 10,000원(100ml 2번 만들수 있어요)
5. 컵케이크 만들기 10,000원(1인기준 입니다)
6. 24개월미만 무료입장(성인1명 입장시 무료동반 팩은제공하지 않아요~ ^^)

 

더드림딸기체험농장

 

제2더드림딸기농장 / 제2더드림딸기체험농장

 

두곳의 차이점은 똑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시고 놀이방도 똑같이 있습니다. 하지만 제2더드림이 나중에 생긴곳이라 시설이 더 깔끔해서 인기가 있는거같습니다^^ 대신 예약하기 힘들다는 단점이 ㅠㅠ

 


 

"주차방법"

출처:제2더드림딸기체험농장

2시예약을 했는데 1시 50분정도 도착했어요 차가 많이 막히니 30분정도 여유있게 출발하시기 바랍니다.

 

주차공간은 상당히 넓어서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모래밭이라 먼지가 많이 날릴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나면 제2더드림 딸기농장 현수막이 크게 보여서 찾아가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쉽게 찾아올 수 있게 사장님이 큰 배려를 해주신거 같네요^^

 

 


"이용방법"

이곳에 앉아서

사장님께서 딸기 따는방법과 이용방법에대해 설명해주십니다.

 

입장과동시에 딸기를 담을 수 있는 용기를 받습니다. (인원수 별로) 예약자명이 적힌 테이블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저는 철판아이스크림만 예약해서 이름 하단에 철판이라고 적혀있네요~

(코로나라 하우스내 딸기 시식이 불가능하여 1팩 더 제공)

 

이곳이 젤 핫한 놀이방 

시설이 깨끗해서 놀랐습니다. 거대한 트럼폴린과 자동차, 로봇장난감이 많이 있습니다. 장난감상태도 아주 좋았어요

애기들은 딸기 체험보다 이곳에 더 관심이 있는듯하네요 ㅋㅋ

 

이곳은 무료 셀프바 입니다.

식빵,초코,커피,얼음,토스트,딸기잼 없는게 없어요~

 

농장에서 직접만든 딸기우유도 5,000원에 사먹을 수 있습니다.

사먹고 싶을 정도로 포장이 너무 예쁘게 되있네요 ㅎㅎ

 

자 이제 체험시작!!

 

첫째, 먼저 딸기를 담을 수 있는 용기를 받는다.

 

둘째, 3~4팀씩 조를 이루어 비닐하우스 딸기농장에 들어가서 체험을 한다.

 

셋째, 수확한 딸기를 가지고 딸기잼, 아이스크림, 컵케이크 등 체험을 한다.

 

주의사항 : 코로나로 인하여 마스크 항상 착용, 비닐하우스 내 딸기 취식금지 , 정해진라인에서 벗어나지 않기

 

제철이 살짝 지났는데도 딸기가 새빨갛게 잘익었습니다.

 

 

아이가 너무 좋아했어요^^

 

아이에게 따는방법을 계속 알려줘야됩니다.

딸기는 손에 닿으면 금방 무를수 있기때문에 줄기만잡고 따야하며 애기가 만진딸기는 회수하셔야 매너겠죠??^^

딸기 가득담고 다시 체험장으로 GoGo

 


 

 

준비가 되면 사장님께 시작하겠다고 말씀드리면 되구요

사장님이 아이 눈높이에 맞춰서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십니다^^

 

아이가 직접 체험할 수 있게 옆에서 계속 도와주세요~

다진딸기에 연우우유를 부으면 신기하게 1분만에 굳습니다~

 

넓게 펼친 후 1분후에 돌돌말면 아이스크림 완성!

 

꿀팁! 아이스크림 판위에 올려놓으면 안녹아요 ㅎㅎ

 

아이스초코 아메리카노도 무제한!!

 

체험끝!!!

2시에 입장해서 4시에 끝났어요^^

 


 

집에와서 해먹은 딸기에이드와 딸기라떼!!!

 

 

아이와 주말에 함께 했던 딸기체험농장 컨텐츠가 너무 좋았고 사장님이 정말 너무너무 친절했습니다.

시설이 깔끔해서 이용하는데 불편했던 점이 없었습니다. 주변지인들에게 추천해도 될만큼 너무 좋았네요^^

 

이번 계기로 딸기를 좋아하게 됐습니다^^

 

https://imvip.tistory.com/344

 

남양주 더드림 딸기체험농장 최근다녀온 후기 (1농장,2농장 비교)

딸기체험 가격 및 예약방법 딸기체험 가격 20,000원 (0~23개월 무료입장) 딸기체험 가격에는 딸기 기본 500g + 시식 250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딸기잼 만들기(250g 2병) ➡20,000원 철판 딸기아이스크림

imvip.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