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핫플 카페 리뷰

[송도카페]데일리오아시스 송도센트럴파크점 녹차끝판왕!!!

나는 VIP 2021. 2. 28. 19:59
반응형

 

 


"데일리 오아시스 가게정보 및 영업시간"

 

전화 : 010-9368-6410

주소 : 인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111번길 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00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가는길에 갑자기 녹차라떼가 먹고싶어서 방문했네요 평소 가보고 싶은곳이였는데 사람없는 틈을타 오픈 시간에 GoGo 해봤습니다.

데일리오아시스 대구를 시작으로 체인점이 벌써 11개가 되었네요

집앞에도 생겼으면 좋겠네요 ㅠㅠ 

 


"데일리오아시스 위치 및 주차"


 

출처:네이버지도

주차는 스타빌딩주차장(건물 지하 1층)에 가능하며 무료입니다. (주차장 입구가 좁아서 조심해야됨)

데이크아웃이나 금방 가실거면 화살표 골목에도 자리가 있으시면 주차하셔도 되요~

 

 

 

 


"데일리오아시스 메뉴정보"


 

데일리오아시스의 시그니쳐죠

첫째 , 데일리오아시스 7,000원

둘째 , 말차먹었소 7,000원

셋째 , 티라미수 8,000원

저도 이렇게 주문해봤습니다. ㅎㅎ 사진찍을때 이 그림이 젤 이쁘더라구요

 

카운터 앞에 시그니쳐메뉴들을 모형으로 알게 쉽게 만들어 놓으셨네요 ㅎㅎ

 

 


"데일리 오아시스 가게 외부 및 내부"


데일리 오아시스 입구입니다. 간판이 어딨죠 ..? ㅎㅎ

입구 들어서자마자 오른쪽에 있는 포토존과 테이블입니다.

바형식의 테이블

길쭉한 통로에 군데군데 앉을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아침일찍 갔음에도 살짝 청소가 안된 부분이 있네요~ 소파에 머리카락과 먼지 ㅎㅎ

 

데일리 오아시스 포토존입니다. 체인점 별로 특색있는 포토존이 있어서 사전에 잘 알아보시고 맘에드는 포토존이 있는 지점으로 방문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ㅎㅎ

 

 


"데일리오아시스 말차먹었소 티라미수(플레인)"


위에 선인장과 소는 쿠키!

데일리오아시스 녹차 쉐이크라고 보면되고

말차먹었소는 밀크쉐이크에 말차 아이스크림이 올려져있습니다.

두개가 살짝 겹치는 맛이네요 ~

다음엔 카멜넛프라프치노 먹어봐야겠어요 ~

 

명당자리에서 메뉴들과 한컷 ~~

 

티라미수는 밑에까지 깊게 떠먹어야 됩니다 ~~ 겉에만 떠먹으면 기침조심 ㅋㅋ

 

 

반응형